인기단색벽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영덕대게 조회 4회 작성일 2020-10-27 08:17:54 댓글 0

본문

[벽지 A-Z] 우리집에 맞는 벽지 고르는 법, 셀프도배 팁, 컬러 조합 추천!! | 나르 tv

합지, 실크 차이가 뭐에요?
천장 셀프시공 되나요?
벽지 컬러 선택이 너무 어려워요!

벽지를 바꾸고 싶은데, 바꾸기 전부터 너무 많은 종류와 컬러에 결정장애가 오신 분들을 위한 토털솔루션

1. 벽지의 종류
2. 공간별/ 예산별 벽지 선택 노하우
3. 벽지 컬러 선택법
4. 셀프시공 FAQ

이렇게 준비를 해 봤어요.

혹시 영상을 보시면서 미처 풀리지 않은 궁금증이 있다면 댓글 많이많이 남겨주세요!!
최대한 답변드릴게요 ㅎㅎ


그리고 이 영상을 준비하면서 LG하우시스 매장에도 직접 방문해서 전문가분들께 상담도 받고
방문기 브이로그도 촬영을 했어요!
제가 고른 벽지, 또 맘에드는 바닥재도 몇가지 추천 해 드리고
여러가지 꿀팁이 숨어있으니 안보신 분들은 요기서 영상 많이 봐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r-i7Xk4i61I

-

항상 영상 봐주셔서 감사해요! Thanks for watching, guys! Love you ^3^
FOLLOW ME on

Insta http://www.instagram.com/soo_ock
Blog http://blog.naver.com/yourloft

-
ᄋᄋ : 6:19
조정일 : 합지 넘빨리 더러워져서요 특히 콘센트 부분이요 방밥이 있을까요
조정일 : 벽이 편편하면 실크벽지 속지 붙이지않고 벽지 그냥붙여도 되나요 궁금합니다~
조정일 : 실크벽지도 풀발라 오나요 합지위에 그냥해도 되나요~
이상진 : 벽지고르는것은 취향ㆍᆞ
셀프 로 편히 붙이는벽지소개좀 ᆞᆞ
최승 : 인테리어 하는 나르님 덕분에 정말은 제품을 소개받았네요 좋은 제품 부모님께 선물로 해드릴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나르님 짱짱걸!!♥
강명규 : 도배 보러 왔는데 광고가 나오네
조환희 : 이건 좋아요 해야만한다
Ni Lee : 이국적 느낌 좋지만 배경음악 집중안되...pass
웅 ᅲ그래 : 우왓 너무 유용해요 ㅠㅜㅜ 감사합니다 ㅠㅜㅜ ~
제가 나중에 벽지 붙이고 질리면 벽지위에 다른색 페인트 칠하려고 하는데요 그럴때는 합지 벽지로 시공 하는게 좋을까요 ...???

[방산시장 방문] 벽지와 인테리어 메카! 벽지의 트렌드를 묻다. 인기 색상, 컬러, 포인트, 디자인?

오늘은 한국 벽지와 인테리어의 산증인이자 메카, 방산시장에 다녀왔습니다.
과거와 현재를 잇는 듯한 골목과 대로의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따뜻한 봄날 생생한 현장에서 만난 벽지 상인분들의 이야기.
이구동성으로 전한 벽지 트렌드~! 궁금하지 않으세요?
-
집안의 환경을 바꾸는 작은 변화, 풀바른벽지로 도전하세요!!
친환경 풀바른벽지는 역시 '월앤피플'입니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지금, 내 방과 가족이 함께 거주하는 집안 환경을 바꾸어 보는 건 어떨까요? 사랑하는 가족에게 친환경 보금자리를 마련해 주세요. 가장 저렴하지만 가장 큰 인테리어를 위한 투자!
월앤피플의 풀바른벽지입니다.
-
친환경 풀바른 벽지;
아이와 나, 우리 가족을 위한 작지만 큰 선택
https://smartstore.naver.com/wnp

벽지 선택 방법 샘플로 보는 벽지 선택 꿀팁! 4K

벽지 선택 방법 샘플을 보면서 직접 골라보는 벽지

벽지 패턴에 대한 설명

벽지 고를때 고민 쉽게 해결하는 방법
Liverpool F.C. : 영상 잘 봤습니다~ 확실히 전체적으로는 밝은 색으로 하고 포인트는 짙은 색으로 하는게 이쁜거 같네요~ 혹시 집이 커보이는 벽지 색상이 있을까요? 그린 이나 네이비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려고 하거든요~
뽀삐체리_poppycherry : 와 깔끔한영상 잘봤습니다

화이트 우드으로 엘지 제품으로 하고 싶은데 ㅠ 추천받을수 있을까요
카페나 라탄 휴양지 느낌나게 집을꾸미고싶어요 장판도 가능하면 같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외선 : 도베을 할려고요 28평 벽지색상 너무많아 고민입니다 색상추첨해주세요
엄보경 : 몰딩이나 문 색깔이 병원느낌나는 창백한 화이트로 들어가니 색 맞추기 쉽지않은데 벽지나 붙박이장은 무슨색이 어울릴까요?
귀찮은아몬드 : 책으로 선택하기엔 어려워요 ㅠㅠ
친구가 논현동에 크게 벽에 발라놓은데가 있다던데...
유튜브당 : 감사합니다~^^ 벽지에 개념이 이제서야 정립 되었네요 참고 하겠습니다~^^ 굿 럭
옥탑방호랑이RooftopCats : 인테리어에 관심많은 1인이예요~^^ 리모델링에도 관심이 많아서 완전 도움되는 영상이네요~ 종종 문의드려도 될까요???^^ 정보 찾으러 한참 많이 찾아다녔는데 가까운곳에 있었네요~^^
랭킹코리아 : 인테리어 중 가장 힘든 부분이 벽지인 것 같아요. 그냥 무난한 흰색을 하고 싶어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ㅎㅎ
오늘 역시 너무 도움되고 좋은 영상이에요~
후니후니 : 벽지가 정말 많네요
도배집 가면 아무거나 보여주시는데 거기서 거기였던거 같은데 색상별로 색채별로 많네요


저는 그레이톤이 마음에 들어요
냐옹손뜨개 Meow Crochet : 지금은 아이가 저랑 같이 안방에서 잠을 자서 따로 방을 주진 않았는데 좀 더 커서 방을 꾸며주면 오늘 배운정보로 벽지를 고르면 좋을것 같아요. 전에 거실만 벽지를 셀프로 바꾸었는데도 분위기가 확 다르더라고요. 벽지 인테리어에서 참 중요한부분같아요!

... 

#인기단색벽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38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