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장지갑정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이프가이 조회 177회 작성일 2020-05-30 08:00:44 댓글 0

본문

금팔찌의 대환장리뷰 | 루이비통 장지갑!! (지피/브라짜) | 루이비통 지갑 | louis vuitton |명품 지갑 | 루이비통 | 명품하울 | 명품 언박싱

금팔찌의 대환장리뷰 루이비통 장지갑편!
항상노력하는 투쓰튜브가 되겠습니다 :)
.
.
.
.
.
.
.
.
.
.
.
.
.
http://visualshock.kr/
조이서DM : 혹시 정가품 판별 가능할까요..?
H AN : 형님 카드포켓 안쪽도 가죽입니까 아니면 그냥 천입니까 사려는데 다가죽이길원하는데
궁금해요 형님
직구왕국- 네이버스토어 : 오프닝 느낌 너무 좋아요 싼마이..ㅋㅋ 꿀잼
이현빈 : 루이비통지갑 가지고 싶다ㅜㅜㅜㅜ 저주세요ㅜㅜㅜㅜ
쇼파 :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톰브라운 구찌 입생로랑 플라다 발렌티노시아가 스톤아일랜드 오프화이트 베르사체 메종 버버리 몽클레어 겐조 지방시 보테가 등등부터 빈폴 토리 펜디 질스튜어트 헤지스 하위 클라스부터 등급 메겨주세요. 유튜브 떡상각이에요
쇼파 : 톰브라운 알려주실수 있나요 ?!
J k : 금팔찌 사랑해요
박소영 : 루이에 더 예쁜 장지갑 많은데
다른것도 보여주세요~^^
려T : 아니 진짜 금팔찌 은팔찌 티키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요 ????
Choi Jaehyeok : 루이비통 남성 반지갑,클러치 해주세용!!

루이비통 정품 가품 대강 다 가려내실 수 있습니다. LOUISVUITTON REAL OR FAKE? 이 영상을 보시면 말이죠.

영상에 몇몇의 TC코드가 누락되었습니다.
이하 부분에 TC코드를 모두 열거해두었습니다.
모든 상황과 모든 부분 그리고 생산 시기를 고려하여,
정품을 확인해야 하는 것이 맞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쉽고 빠르지만 정확도가 높은 부분을 간추려 보았습니다.
호기심에 이 영상을 보더라도 자신도 모르게 어느 정도
가려내실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해봅니다.

좋아요와 구독 항상 감사드립니다 ^^


생산국가별 코드 (루이비통 신상 공방이 늘어날때마다 TC코드는 추가될수 있습니다.)
France  
AO, A1, A2, AA, AAS(in special order), AH, AN, AR, AS, BA, BJ
BU, DR, DU, DT, CO, CT, CX, ET, FL, LW, MB, MI, NO, RA, RI, SA, SD,
SF, SL, SN, SP, SR, TA, TJ, TH, TN, TR, TS, VI, VX

U.S.A 
DK(in repairs), FC, FH, LA, OS, SD, FL 

Spain 
BC, CA, LO, LB, LM, LW, GI, UB 

Italy 
NZ, OB, PL, BC, BO, CE, FO, MA, RC, RE, SA, TD 

Germany 
LP, OL

Switzerland 
DI, FA
닝구 : 백화점에서 샀는대 가품일 경우도 있나요?
TC코드가 TN0220 입니다
최병주 : VI3077 진품인가요
김지민 : MB0017은 진품인가요??
김다영 : 빈티지가방인데(클러치) 834라고만 적혀있어요. 가품인가요..? ㅠㅠ
정현수 : NO3139진품인가요?
빈현 : 제건 tc가 AR4111 이구요 . R이 없어요. 가뿜인가요?
N A : 루이비통 멀티플 월렛이고 tc는 Sp3189입니다 근데 tc를 봤을 때 거꾸로 되어있을 수도 있나요? 아니면 제품마다 코드 방향이나 위치가 다른건가요?
DIOR : 루이비통 그 색상 커스텀되있는건 (지갑에각인이나 줄무늬, 색상 등) 정품이죠? 가품인데
커스텀되있는건 없을테니요 ..?
미스터붕어 : ct1029는 가품인가요??
여주호 : Ta4127 이번호도 가품인가요?

[#1 진가품 영상] 초A급 루이비통 짝퉁 지갑과 진짜지갑 비교 Authentic and Fake Louis Vuitton

오늘은 진가품 영상 첫번째 시리즈입니다. 꾸준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은 루이비통 브라짜 지갑과 멀티플 반지갑입니다.

요즘 루이비통 짝퉁은 로고를 보고 판단을 하지 못할 정도로 품질이 좋아졌습니다. 하나 하나 살펴보고 진가품 비교 및 가품을 알아내는 팁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본 영상은 압구정의 명품 *협력업체 폴스두잉(Paulsdoing)대표님*의 협조하에 촬영하였습니다. 사기가 없어지는 그날까지 제이씨직거래소 (jcdirectex) http://cafe.naver.com/jcdirectex
마샬라 : 초A급 이런말 빼시죠 초A급 가품은 저렇게 허술하지 않은데..;
병신보면 침 뱉음 : 개하급짝퉁가져와서비교;
가나다 : 딱보면 티가나는듯.. 지퍼부터 때깔이다름
nion mi : 밑에 박음질도 삐뚤삐뚤하네요
낭낭소년 : 감정해주시는분이 왠지 정감가는 단어를 많이 쓰시넹
psj1293 :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루이비통 포켓 오거나이저 N64028 송아지가죽 다미에인피니가죽이라던데 가짜일 확률은 0이겠죠?

... 

#루이비통장지갑정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