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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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백수달건이 조회 5회 작성일 2020-10-10 14:47:3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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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리얼쌤의 1시간 필라테스 기본 매트운동 레벨1 (ENG CC) | 위드필라테스

#집에서함께운동해요

위드필라테스 마스터트레이너 에리얼쌤이 소개하는 오늘의 영상은 필라테스 매트 운동 레파토리 중에서 에리얼쌤이 구성한 필라테스 레벨 1 동작들을 마스터하는 1시간(운동시간 약 40분 + 휴식) 운동 수업입니다.

비교적 쉬운 과정과 난이도가 있는 과정이 섞여있으니 주 2~3회씩 꾸준히 연습하시고 다음에 소개해드릴 레벨 2에도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필라테스 매트운동 레벨1 시퀀스
00:50 Neck Flexion (목운동)
01:50 Neck Tilt (목운동)
02:54 Neck Extension by hands (목운동)
03:40 Shoulder Lift \u0026 Lower (어깨운동)
04:13 Shoulder Train (어깨운동)
05:15 Side Bend (어깨운동)
06:18 Scapula Isolation (어깨운동)
07:17 Arm Open \u0026 Close (팔운동)
08:00 Arm Scissors (팔운동)
08:51 Low Back Flexion (허리운동)
10:06 Imprint \u0026 Neutral - 4Breaths (허리운동)
11:30 Leg Slide in Neutral - 4Breaths (다리운동)
12:49 Single Table Top in Imprint - 4Breaths (다리운동)
13:53 Table Top Hold (다리운동)
14:53 Ab Prep Hands behind head - 4Breaths (복부운동)
16:15 Breast Stroke Prep Hover Extension (등운동)
18:08 Shell Stretch (등운동)
18:39 Hundred Breaths (복부운동)
20:56 Table Top Ab Prep - 4Breaths (복부운동)
22:24 Single Leg Stretch Head Down (다리운동)
23:52 Both Leg Fall Side to Side (다리운동)
25:04 Spine Twist Crossed Leg (상체운동)
26:08 Half Roll Back (복부운동)
27:20 Shoulder Bridge Prep - 4Breaths (허벅지운동)
28:29 Single Leg Low \u0026 Lift Head Down (복부운동)
30:05 Heel Squeeze Prone (하체운동)
31:27 Side Leg Lift \u0026 Top Leg Lift (하체운동)
33:23 Single Leg Extension (하체운동)
34:39 Swimming Prep Only Arm (상체운동)
35:59 One Leg Extension on Hands \u0026 Knees (전신운동)
37:24 Triceps Targeter on Hands \u0026 Feet (팔운동)
38:44 Leg Pull Front Knee Lift \u0026 Hold (전신운동)
40:20 Side Plank on Elbow (전신운동)
43:13 Plank on Elbow (전신운동)
44:39 Hip Flexion \u0026 Extension Stretch (하체운동)
49:28 Shoulder Back Stretch (어깨운동)
52:37 Stretch Muscle Around Scapula (어깨운동)

#위드필라테스_에리얼쌤 #스탓필라테스 #매트운동 #전신운동 #필라테스 #WITHPILATES

필라테스 운동은 매우 섬세한 운동이기 때문에 에리얼쌤이 알려주는 주의점들을 꼭 지켜가면서 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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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움이 되셨나요? 응원의 힘! (구독 / 좋아요 / 알림 / 댓글 / 공유) 항상 감사합니다.
✔ 위드필라테스 스튜디오 - 압구정에 위치한 필라테스 교육 전문 스튜디오 (스탓필라테스 정식 국제자격증 교육센터)
✔ 위드필라테스 유튜브 채널구독 : https://bit.ly/withpilates

Hi, Welcome to WITH PILATES.
Enjoy and have Fun. Thank you for watching. :)
위드필라테스 WITH PILATES : 필라테스 매트운동 레벨1 시퀀스
00:50 Neck Flexion (목운동)
01:50 Neck Tilt (목운동)
02:54 Neck Extension by hands (목운동)
03:40 Shoulder Lift & Lower (어깨운동)
04:13 Shoulder Train (어깨운동)
05:15 Side Bend (어깨운동)
06:18 Scapula Isolation (어깨운동)
07:17 Arm Open & Close (팔운동)
08:00 Arm Scissors (팔운동)
08:51 Low Back Flexion (허리운동)
10:06 Imprint & Neutral - 4Breaths (허리운동)
11:30 Leg Slide in Neutral - 4Breaths (다리운동)
12:49 Single Table Top in Imprint - 4Breaths (다리운동)
13:53 Table Top Hold (다리운동)
14:53 Ab Prep Hands behind head - 4Breaths (복부운동)
16:15 Breast Stroke Prep Hover Extension (등운동)
18:08 Shell Stretch (등운동)
18:39 Hundred Breaths (복부운동)
20:56 Table Top Ab Prep - 4Breaths (복부운동)
22:24 Single Leg Stretch Head Down (다리운동)
23:52 Both Leg Fall Side to Side (다리운동)
25:04 Spine Twist Crossed Leg (상체운동)
26:08 Half Roll Back (복부운동)
27:20 Shoulder Bridge Prep - 4Breaths (허벅지운동)
28:29 Single Leg Low & Lift Head Down (복부운동)
30:05 Heel Squeeze Prone (하체운동)
31:27 Side Leg Lift & Top Leg Lift (하체운동)
33:23 Single Leg Extension (하체운동)
34:39 Swimming Prep Only Arm (상체운동)
35:59 One Leg Extension on Hands & Knees (전신운동)
37:24 Triceps Targeter on Hands & Feet (팔운동)
38:44 Leg Pull Front Knee Lift & Hold (전신운동)
40:20 Side Plank on Elbow (전신운동)
43:13 Plank on Elbow (전신운동)
44:39 Hip Flexion & Extension Stretch (하체운동)
49:28 Shoulder Back Stretch (어깨운동)
52:37 Stretch Muscle Around Scapula (어깨운동)
심플데이 : 어머나. 너무 좋아요. 온 몸이 편안해 지는 느낌이에요!!:) 감사합니다.
오늘oneul : 제가 라운드숄더?? 로 어깨가 앞으로 말려있는데 어깨 스트레칭할때(맨 뒤에서 두번째 동작) 평소 어깨 그대로는 꽤 꺽을 수 있는데 의식하고 어깨를 뒤로 쫙 빼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요ㅠㅠ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J ENNIE : 매일 밤에 에리얼쌤 어깨, 목 스트레칭 하니까 너무 좋아서 아침에 할 수 있는 운동은 뭐가 있을까 찾다가, 이 영상 발견했어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한시간씩 레벨1 필라테스 도전해보려구요! 설명도 잘해주시고, 동작들이 어렵지 않아서 저같은 초보한테 너무 좋아요! 호흡이 아직 어색하지만 에리얼쌤 말씀대로 레벨4까지 4개월 꾸준히 하다보면 적응이 되겠죠? 4개월 후가 너무 기대되는 코스예요!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서정 : 6/9 1일차 매트 필라테스 처음해봤는데 땀나고 좋은거같아요~ 감사합니다~
6/10 2일차
라유오 : 와 마지막 동작 개시원 영상 감사해요
C A : 시퀀스 너무 좋아요!!!!!! 요가를 원래 해왔는데 코어부분 운동이 부족한 것 같아 매트 필라테스에 도전했는데 초심자에게 딱 좋은걸요! 익숙해질때까지 매일 하도록 노력할게요~~~ 숨쉬기 리마인더가 듣기 좋았어요. 뒤로 갈수록 리마인드 안해주셔서 호흡이 좀 헷갈렸어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Love Kim : 너무 잘 봤어요! 따라하기 쉬운 동작으로 차근차근 설명해주서서 감사해요 ^^ 필라 입문자인데 호흡법이 따로 있나요??
에스더 : 이거 목디스크 조금 있는 30대(딸)랑 10여년전 교통사고로 힘들어하시는 60대(엄마)랑 같이 해도 좋은 동작들인가용?ㅎㅎ
Sally XOXO : 휴일에 집에서 따라했습니다 에리얼쌤 최고 ! 뒤로 갈수록 쉽지않았네요

6. 중급용 27분. 매트 필라테스 시퀀스 | 코어.호흡.전신 근력 (mat pilates LV.2)

이번 영상은,
중급자 레벨의 매트 필라테스 class입니다.
27분 동안 하나의 시퀀스로 진행됩니다.

손목/팔꿈치/어깨에 평소 불편함이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시고. 힘이 실리는 동작은 건너띄고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자연스러운 내 호흡을 충분히 사용하세요 :)
사공정화 : 역시 최고최고 매일매일 영상보고 운동하는게 정말 설명도 잘해주시고 진짜 너무 운동도 잘되고 감사해요 앞으로 쭉 함께할래요!!
김냥냥쓰 : 누워서 하니깐 동작을 하나도 못보겠다......ㅠ
su jung yoo : 감사합니다♡
성예경 : 잘 배우며 하고 있습니다!
도무기 : 코로나때문에 필라테스못가고 있었는데
홈트보고 하니 너무 좋으네요.
꾸준히 올려주세요!!
구독 좋아요 꾹
무엇을할가영 : 와.. 진심 대박이십니다ㅜㅜ 필라테스 이제 막 시작해서 호흡법 쓰면서 햇는데 땀범벅이네요ㅠㅠ 동작 하는데 다리가 발발발 근력이 약한가봐요ㅠㅜ
BOYOUNG KIM : 설명을 어찌나 잘해주시는지!! 다른채널 홈트영상만 보다가 처음해봤는데 너무시원하고 좋아용 ㅎㅎㅎ
삼프랜드 : 오늘온라인학습때문에보았는데 너무잘하셔서 감사합니다^^
양미선 : 매트 필라테스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어떤 순서대로
해야 하나요?
박Jy : 자연스럽게 이어져서 좋아요 !!

[Playing Pilates] 매트 전신운동 23 min★Full Body Mat WorkOut [홈트레이닝]

오늘은 매트에서 전신운동으로 여름을 준비해 보자!
힘들어도 중간에 멈추지 말고 참아냅니다!!

Full body Workout on your Mat!!!!

The Model is wearing Tucketts Socks.
www.tuckettskorea.com
www.tucketts.com

장소: 아치앤컬 부산 스튜디오
Place: Arch\u0026Curl Busan

Playing Pilates provides 10 min workout videos.

Playing Pilates Workout Videos are updated 1 times a week.

Please visit my offline studio,
http://www.archncurl.com
http://www.archncurl-a.com
http://www.archncurl-b.com

Thank you!

Creator: 아치앤컬 이주영 대표[JooYoung Lee]

Model Information
강사: 이용정 선생님 [Instructor: YongJung Rhee]

한국예술종합학교/발레전공
전 유니버설발레단 솔리스트
GYROTONIC® Level1 Certificate
Polestar Pilates Studio, Gateway Mat
Polestar Pilates Studio, Gateway Equipment
Polestar Pilates Studio, Foundation
Polestar Pilates Studio, Intermediate
Polestar Pilates Studio, Advanced 1
Polestar Pilates Studio, Advanced 2
Ballates Floor Course-Master Dawnna Wayburne \u0026 Arch\u0026Curl
Ballates Barre Course-Master Dawnna Wayburne \u0026 Arch\u0026Curl
PowerPlate Level 1 Certificate
Oov® Pilates Course by Polestar Pilates
아치앤컬 압구정 부원장
Vaganova method 1-3
동아무용콩쿠르 금상
뉴욕발레콩쿠르 동상
서울국제무용콩쿠르 동상
한국 발레협회 신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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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miii810131 : 이 영상 넘 좋아요!
pamiii810131 : .
이주영 : 이거 시퀀스 너무 좋은거같아요 짱
Ikkeun Noh : 흐 엔 드 엔 흐 엔 드 엔
behappy919 : 너무 힘들지 않고 적당한 강도로
땀도나고 힘도 생겨요 감사해요
삼삼해서원삼이가 : 내용이 너무 좋고 목소리와 카운트가 좋아서요~^^ 요번 아이들 강의에 참고좀 하겠습니닷...
색종이 : 등 붙이고 상체 살짝 드는 자세에서 목이 원래 아픈건가요?? 다리 운동할 때도 한 쪽 골반에서만 뚝뚝 소리나는데 왜그럴까요ㅠㅜ
이상혁 : 동작은 운동이 되는거 같고 너무 좋아요 근데 제가 이상한건지 뼈에서 계속 뚝뚝소리가 나는데 정상인가요? 하직 하루밖에 하지는 못했습니다
Bokyung Kim : 운동 정말 좋아요! 근데 Kneeling side lift 자세에서 손을 무릎하고 힙 위치에 맞춰서 어디에 두고 해야하나요? 감사합니다 ^^
KimBakTV l 소프라노 킴박사 l 킴박티비 : 선생님 오늘도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중고급용 1시간 풀 운동도 한번 부탁드려요 기다릴게요 히히 20분도 좋은데 이거하고나서 뭔가.. 더 이어서 해야할거 같은데 가끔 의지가 약해지는 날이면 하나만 하고 그만하게되는 부작용이 ㅡ.ㅜ;;; 아마도... 제가 게을러서 ㅋㅋㅋ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필라테스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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