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4학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영덕대게 조회 8회 작성일 2020-10-10 14:51:57 댓글 0

본문

[공부가 머니?] 평생 성적은 초등학교 4학년 때 결정된다! 20200320

★★★More "what is study" clips are available★★★

iMBC
http://www.imbc.com/broad/tv/ent/WhatIsStudy/index.html

WAVVE
https://www.wavve.com/player/vod?programid=M_T70558S\u0026page=1
술마신노각오이 : 앞으로의 미래가 두렵다 ㅋㅋㅋㅋㅋㅋㅋ하
뭘꼬라보노 : 어라라??난 5학년2학기때부터 공부했는데?
성적 ㅈㄴ 잘나옴. ㅋㅋㅋㅋ
오호로로로 : 돈받고 주작질하는거쥬~
gang purdy : 공부안 해본 사람 특이 초딩때 부터 많이 해야된다
이윤 : 초4때 공부 잘했는데 중1와서 다 망쳤습니다
d sldkfj : 네. 예비교사입니다. 개소리도 참 정성껏 하시네요^ ^
SL : 4학년 때가 아니라 정자랑 난자가 수정되서 유전자가 조합되는 순간 결정된다
Unification최유진 : 제발 mc끼리 사석으로 만나서 떠들길 .. 자기들이 다 맞는거마냥 일반화하지말고
다몽 : 사학년때 공부겁나 못했던 사람입니다.
지금 평균입니다
수밍 : 나 10년생인데.. 핵핵핵핵핵부담.....

[공부가 머니?] 예상치 못한 복병! 초등학교 4학년에게 필요한 학습 방법은?! 20200522

★★★More "what is study" clips are available★★★

iMBC
http://www.imbc.com/broad/tv/ent/WhatIsStudy/index.html

WAVVE
https://www.wavve.com/player/vod?programid=M_T70558S\u0026page=1
반확빼주고 길게 쉬는해룡. : 4학년....지금저입니다
하.하.하.하과학은 그냥 싫습니다 하.하무서운쌤이 과학쌤이기 때문하..하.하.하
링키 : 난 평범도형 잘 헸었는데
그립다주은 : 1학년: 꽃다운 1학년
2학년: 쉬운 2학년
3학년: 꽃지는 3학년
4학년: 죽어가는 4학년
5학년: 공포의 5학년
6학년: 육신이 망가지는 6학년
{솜뭉치분들}다솜 : 우리가 수포자가 되는 때는 지금 이순간 도형들이 찌부가 되고 그걸 맞추는 지금 이순간
사회는 능력시험 기본서 풀고 하면 조금 도움 됨. 4학년때 자격증 따서 사회는 그나마..쉽게 하는거같네요
모든사람홧팅! : 이선희 선생님 안녕하세요!!!!^^
김라면 : 호랑이 선생님 이닷
안상웅 : 평면도형은 잘됌
채윤 : 호랑이선생님
채윤 : 우리학교선생님이다
sella셀라 : 그치 나만 평면도형이 4학년 중에서 젤 어려웠지... 밀기 뒤집기는 괜찮은데 돌리기랑 뒤집어서 돌리기인가 그거 진ㅈ짜 어려워용 그래서 복습하고 있는데 아직도 이해가 안갑니다 ㅠㅠ

초등4학년 2학기 놓쳐서는 안될 수학학습법

초등 4학년 2학기 수학에서 중요한 부분을 모아 알려드립니다.
고학년이 되면서 수학을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많아집니다.
이 때 필요한 것이 어느 학원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아이의 학년에 필요한
중요한 개념들을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원별 중요한 점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 영상의 이미지컷은 쎈 수학 4-2에서 출처되었습니다.)
백은지 : 4-1학기보다 4-2를 더욱 수월하게 해나가고 있어요 수학의 난이도가 4-1보다 4-2가 더 쉬운걸까요?
4-1의 최상위s의 정답률이 낮은편인데 다시금 다지고 가는 것이 좋을까요?
chosoobin : 제가 지금4학년2학기인대 수준이2~3학년이여서
폰트사서 기쁜 슈림이ෆ : 오오ㅗ 27일 쯤에 개학하는데 배우고 가용♪
대디의 챌린지TV : 강의 잘 들었습니다. 하지만, 말처럼 쉽지가 않잖아요?
<고민>
1. 연산열심히하는데 => 실수가 많다. + 과 -을 헷갈린다.
2. 독서능력 향상 => 책을 많이 읽지만 수학풀때 정확히 인지가 어렵다.
3. 수학책과 친해라 => 친해지지가 않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강사님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림이 : 4학년 1학기 시험 완전 망치고 왔어요
김유경 : 매번 잘 보고 참고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1학번 : 늘 좋은 강의 감사히 듣고 있습니다 올여름 많이 덥다는데 건강조심하세요 선생님
고은채 : 잘 다니던 수학학원을 코로나로 인해 쉬게되면서 급한마음에 4-2 수학책으로 가르쳐보려다가 고민만 하나 둘 늘어나는 요즘인데 이렇게 명쾌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설명해 주신대로 다시 시도해 봐야겠네요.
5학년, 6학년 수학도 이렇게 짚어주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맘하하 : 5학년수학도 정리해주시길 간절히 기다려도 될까요?^^;
안녕샘 : 초등학교 수학 학습에 대해 도움이 될 부분들을 잘 정리해 주셨네요. 참 많은 생각을 통해 나온 결과물인 듯 합니다. 많이 배웠습니다. 고맙습니다.

... 

#초등4학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07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