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레미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두산 조회 3회 작성일 2020-10-27 10:51:41 댓글 0

본문

부산 셀럽 워킹맘의 원픽 아파트는 어디? (feat. 래미안 장전)

서울 토박이였던 셀럽 워킹맘이
부산으로 내려와 '래미안 장전'을 선택한 이유?

​부산에서 보기 드문 대단지 평지 아파트,
조경 맛집 래미안의 노하우가 팍팍 들어간 세련된 스타일,
고급지다 고급져~ 없는 게 없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까지!

부산 래미안 장전에서의 스웩 넘치는 하루가 궁금하다면?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김선훈 : 역시 래미안답게 멋있네요~
백만뽈트 : 일빠네요~~
래미안장전 주거지로는 최고임^^

꼬맹이 넘 기엽네 ㅎㅎㅎ
Peter Mok : 래미안장전 멋지네요~^^

장전래미안 84b 타입


미스티 : 바로옆 아파트가 내집이야ㅋㅋㅋ
황미숙 : 은정아~~
이사 추카추카~~
새집 너무 좋네
구조 자재 뷰 !!
역시 레미안
행복하세요**

래미안장전 35평 A타입 판상형 실내 공개!!! / 051-518-0006 [ 래미안두꺼비부동산]

#장전래미안 #래미안장전 #장전동래미안 #장전동아파트

래미안장전 매물문의 : 051-518-0006 [ 래미안두꺼비부동산]

촬영문의 : 010-3820-5505
꿀순 : 레카는 더 엉망이예요
독고신 : 매매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김덕배 : 조경은 참 좋은데, 평면이 너무 아쉽네요.
kyeongbum kim : 래미안도 4베이 도입 좀 했음.

... 

#장전레미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nu.daeje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